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빵집] 도너츠윤 : 깔끔하게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크림 찹쌀 도너츠 맛집
    일상/밥보단 디저트 & 주전부리 2022. 3. 3. 22:30



    도너츠윤


    요즘 저는 찹쌀도넛에 꽂혀있는데,
    재택근무를 하던 어느 날,
    인스타에서 봤던 이수역 크림찹쌀도너츠 맛집
    '도너츠윤'이 문득 떠올랐습니다.

    혹시나 싶어 배달어플을 검색해봤더니 배달이 되더라구요!
    역시 요즘엔 배달 안되는 집이 없는 것 같아요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히히)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맛보게 되었습니다.


    도너츠윤 방배점 위치정보
    •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12가길 12 1층 도너츠윤
    • 영업시간 : 매일 10:30 - 18:00 (일요일 휴무)
    • 주차 : 매장 앞 주차가능



    크림도넛 6가지와 기본 미니 찹쌀도넛 10개가 든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입을 깔끔히 마무리해줄 딸기라떼도 함께 주문했어요.





    가격정보

    JMT BOX(크림도넛6구+미니10개) 15,000
    핸드메이드 딸기라떼 5,000






    도너츠윤은 기본적으로 국내산 찹쌀 100%프랑스산 생크림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당일 만들어서 당일 판매한다는 원칙을 세운다고 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NO 유화제 / NO 합성보존제 / NO 달걀)

    그러다보니 구매후 즉시 섭취하시는 걸 추천하고,
    아니면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해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도너츠윤 JMT 세트 패키지
    도너츠윤 JMT 세트 찹쌀도너츠




    대표님으로 추정되는 캐릭터에 WOW JMT라고 적힌ㅋㅋㅋㅋ
    귀여운 디자인의 박스에 총 16개의 도너츠가 꽉꽉 채워져서 배송되었습니다.

    도너츠윤의 제일 큰 특징은 다른 곳보다 훨씬 덜 기름진 느낌이라는 거였어요!
    원래 다른건 입술이랑 손에 기름이 엄청 묻어나오는데,
    도너츠윤 찹쌀도너츠는 겉보기에도 기름기가 덜해보이고
    손으로 집었을때 기름이 새어나오지도 않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치즈볼처럼 겉은 가볍게 바삭하게 씹히고
    안쪽은 찹쌀이라 쫀득쫀득했습니다.



    도너츠윤 미니찹쌀도너츠




    기본인 미니찹쌀도너츠부터 맛보았습니다.
    저는 팥이 안들어간 찹쌀도너츠를 더 선호하는데,
    팥을 그냥 살짝 묻힌 정도로 조금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ㅋ
    팥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찹쌀에는 참깨도 들어있어서 고소하기도 했어요.
    아주 약간 깨찰빵 느낌이 나기도 하고.
    그리고 사이즈가 미니라 한입에 넣어먹기에도 편했어요.
    딴 일 하면서 입에 쏙쏙 넣어먹으면 순삭각~




    그리고 먹어본 다른 크림찹쌀도넛들!

    기본적으로 크림이 도너츠안에 가득 차있습니다.
    크림 자체가 신선한 느낌인데 아낌없이 들어가있으니 좋았어요 :-)
    그리고 크림필링 도넛들에도 팥이 조금씩은 들어가있었습니다.
    크림양이 워낙 많기도 하고 팥은 비교적 조금 들어서 팥맛은 많이 안 나는 편이에요


    도너츠윤 제주녹차크림 찹쌀도너츠



    제주녹차크림
    제주녹차는 쌉싸름한 녹차맛이 생각보다 잘 살아있었는데,
    전혀 거부감 들지 않게끔 딱 적당히 나서 맛있었습니다.
    쌉싸름한 맛을 감추려고 너무 달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도너츠윤 고구마크림 찹쌀도너츠




    고구마크림
    되직하고 생각보단 많이 달진 않았어요.
    리얼 고구마맛이라기 보다는 고구마케이크에 가까운 맛이랄까요?
    달달한 고구마향 크림의 느낌인데 그렇게 인공적인 맛은 아니구 괜찮았어요.


    도너츠윤 New딸기크림 찹쌀도너츠




    New딸기크림
    시즌메뉴로 딸기크림이 새로 나왔나보더라구요.
    딸기의 단맛 뿐만 아니라 상큼상큼한 맛도 같이 났습니다.
    다른건 달고 묵직하다가 상큼한 맛이 나니 입이 좀 리프레시되었어요ㅋㅋ


    도너츠윤 누텔라 찹쌀도너츠




    누텔라
    딴 거 대비 달고 달았습니다.
    초코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은 안 좋아할 수 없는 도너츠였어요.
    잠깐 베란다에 뒀다가 차가운 상태로 먹었는데 또 별미더라구요!


    도너츠윤 크림치즈 찹쌀도너츠



    크림치즈
    크림치즈 찹쌀도너츠는 역시 명불허전...
    예전에 파리바게트에서 크림치즈 찹쌀도넛을 팔아서
    꽤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 도넛의 상상상위 버전이었습니다!
    꾸덕한 크림치즈 자체도 맛있고, 팥, 찹쌀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슈가파우더도 뿌려서 있어서 달달한 맛도 더해졌습니다.


    도너츠윤 인절미콩크림 찹쌀도너츠




    인절미콩크림
    도너츠에 콩가루가 뿌려져있었어요.
    찹쌀도너츠다보니 찰떡이랑 비슷해서 인절미 먹는 느낌?
    콩크림은 약간 땅콩크림 같기도 하고...
    아무튼 할미입맛들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도너츠였습니다.




    참고로 6개의 도넛 중 제 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건
    크림치즈 도너츠였어요.
    다음에 먹을 땐 크림치즈를 더 많이 구입하려구요 :-)




    포장패키지도 깔끔하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다보니
    답례품이나 단체주문으로도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행사때 간식으로 주문하기도 좋고 조금 색다른 답례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찹쌀도너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