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계란이 다 몽글몽글하니 부드럽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오믈렛 맛집으로 나온게 이해가 됐어요. (물론 요즘은 오믈렛 맛집이 많아졌긴 하지만)
커리 토네이도 같은 경우는 예전에 없었던 메뉴인데요. 강황맛이 꽤 나고 볶음밥이 은근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궁금해서 나오자마자 이것부터 맛봤는데 음식을 쉐어해서 먹는다면 제일 나중에 먹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마그마 오믈렛은 기본적인 오믈렛 맛에 마늘향이 가미된 맛을 떠올리시면 될 것 같아요. 마늘칩 굿(한국인 인증)
화이트 마그마는 예전에 배달시켜 먹었을 땐 볶음밥에서 청양고추 알싸한 매운맛이 꽤 났는데, 이번에 매장에서 먹을땐 생각보다 맛이 약했어요. 저는 매운맛을 즐기는 편은 아니라 좋았지만... 아무튼 크림소스 때문에 매운맛이 중화되긴 합니다. 매운 거 정말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밥양이 적은 편은 아닌데 계란이랑 소스랑 같이 먹으면 호로록 잘 들어가서 정말 그릇을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D 히히 뿌듯
맛집이라고 너~무 큰 기대만 하고 오시지 않는다면 만족스런 식사가 가능할 것 같아요. 샤로수길이 멀지 않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에그썸 위치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8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 15:00 - 17:00)